왜? 첫 사람 아담이
사단이요 마귀가 되는가?


근본적으로 창세 전이나 이후에 어디에선가 막연히 천사를 창조한 것으로 알아 왔으나, 성경의 말씀 가운데 확인이 되고 있지 않으며, 오히려 하나님의 창조에 있어서는 오직 한 영(창1;28)만을 창조하셨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말2:15)(창1:28)

그런데 교리에서는 천사가 타락하여 마귀 사단이 된 것으로 알고 있으나, 그들이 가지고 있는 사망권세는 어디서 누구에게 받았는지?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권세는 하나님께서 정한 것(롬13:1)이기에 오직 주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뿐입니다. 그렇다면 타락한 자에게 사망권세를 주실 리가 있겠는가? 사람의 생각으로도 이해되지 않는 교리의 허구성입니다.

이하에 십자가의 도안에서 보혜사께서 밝혀 주시는 사단 마귀의 정체를 말씀으로 증거합니다.

먼저
아담이 마귀가 되는 증거는...?

히(2:14)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

마귀는 사망(죽음)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교리에서 말하는 천사가 타락한 마귀가 있다고 하더라도,
이는 영체 마귀이기 때문에 죽음(사망)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이 되지를 않으며, 사망의 세력을 잡을 수 가 없습니다.

그러면
사망은 무엇으로 말미암았는가?

고전(15:21)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사망=마귀=첫 사람 아담=율법)

이는 천사가 타락한 마귀를 말함이 아니고, 사람으로 말미암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의 사람은 우리들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생육하고 번성하고 다스리라는 축복을 받은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 아담입니다.

아담은 적은 에덴동산에서 930세를 살고 죽음으로 지구 전체의 큰 에덴동산을 다스릴 수 있는 율법의 사망 권세를 잡은 자이고, 지금도 이 세상을 다스리는 세상 주관자입니다.(그 반대로 예수님은 죽으심으로 죽어있는 모든 자들을 살리는 생명의 권세를 잡은 자입니다)

사람으로서 세상을 다스릴 수 있는 자가 누구입니까?
오직 첫 사람 아담뿐이고, 아담이 마귀입니다.


다음은 왜 아담이 사단이 되는가?

계(12:9) "용을 잡으니 옛 뱀 마귀 사단이요 온 천하를 꾀는 자"

이는 용=뱀=마귀=사단=온천하를 꾀는 자는 이름만 다를뿐이지 같은 자입니다. 사단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인데, 하나님을 대적할 수 있는 자가 누구이겠습니까?  진리를 대적함은 오직 율법입니다. 하늘의 생명의 법(진리)을 대적하는 것은 땅에 사망의 법(율법)이 대적합니다.
그래서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의 법에 대적 원수가 됩니다.

히(7:16) "육체에 상관된 계명의 법(율법)을 좇지 아니하시고"
엡(2:15) "원수된 것 곧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시고"
롬(8:7)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되나니..."

바로 육체에 속한 계명의 율법이 하나님의 법에 대적 원수가 됩니다.
그런데 우리들은 땅에 아비인 첫 사람 아담 안에서 태어나고 죽어갈 수밖에 없는 죄인들이기에, 하나님 앞에는 대적 원수의 관계였으나, 중보자이신 예수님께서 이루어 주신 십자가의 도를 믿음으로 죄 가운데서 벗어나 참 자유를 얻게 됩니다.

첫 사람 아담은 땅에 속한 자의 형상(고전15:47-49) 곧 세상에 속한 육체에 상관된 율법의 말씀으로 지음을 받고... 축복을 받은 자로서 율법의 사망권세로 세상을 다스리며 하나님의 일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진리를 대적하는 원수 사단입니다.

          아담=마귀=사단=율법=사망권세


이 상의 말씀에
마귀도 사단도 모두가 율법의 말씀으로 잡히고 보니
첫 사람 아담이 마귀요 사단임이 밝혀집니다

바로 알고 율법의 죄와 사망의 법에서 벗어납시다.
십자가의 도는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다.(롬8:2)


천사가 타락한 마귀 사단의 교리는 성경 말씀으로도 증명이 안되는 허무한 사람의 교리입니다. 천사창조의 비밀을 참조하세요

★ 천사창조의 비밀 ★

★ 죄의기원의 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