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천하 만민에게 다시 전할 천국 복음은 십자가의 도

 

  

                    살아 계신 예수님(막16:14-18)


 

14절) “그 후에 열 한 제자가 음식 먹을 때에 예수께서 저희에게 나타나사 저희의 믿음 없는 것마음이 완악한 것을 꾸짖으시니 이는 자기의 살아난 것을 본 자들의 말을 믿지 아니함일러라”


우리들은 때때로 은혜의 자리에 진리의 성령이신 보혜사께서 함께 하셔서 우리들의 심령이 새로워질 수 있는 영의 양식으로 채워 주신다. 그러나 많은 시간들을 감사하지 못하고 내 뜻대로 살아가는 것이 현실이 아닌가!


제자들에게 믿음이 없는 것과 마음이 완악한 것을 꾸짖으셨는데, 우리들은 어떠한가?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사신 예수님을 본 자들 곧 막달라 마리아와 함께한 여인들의 전해주는 말을 믿지 않음으로 아직 예수님께서 원하시는 믿음에 이르지 못해서 책망을 받으시는 것이다.(이들은 영적 갈릴리로 가야 거기서 예수님을 만날 수 있다--이는 예수님과 함께 할 때에 주어지는 계시의 믿음이다)


지금 이 시대에 밝혀 주시는 십자가의 도안에서 다시 사신 예수님 곧 진리의 성령이신 보혜사를 마음에 영접해야 함을 전할 때에 받지 않는 자들--그들은 무슨 믿음이 있는가?


마음이 왜 완악해 지는가? 율법 안에서의 이기적이고 강팍한 마음으로 고집하여 자신의 뜻을 주장하는데 문제가 있다. 이와 같은 마음에는 예수님께서 함께 하시지를 않는다.


우리들의 마음의 문을 열어야 한다. 마음의 문을 어떻게 여는가? 나만을 생각했던 고집했던 자신을 포기하는 것이다. 십자가의 도 말씀 앞에 자신을 부인하는 것이다.


십자가의 도안에서 사단의 정체를 바로 알고, 우리들 자신이 법 아래 갇혀 있음을 바로 보라! 그러면 자신을 부인하게 되리라! 마음의 문을 여는 자에게 보혜사께서 마음에서부터 천국의 역사를 이루시리라!


15-16절)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온 천하 만민에게 다시 전할 천국 복음은 십자가의 도 곧 구원의 말씀이다. 십자가의 도 말씀 안에서 성령세례를 받으라! 물세례로는 물 속에 같혀 죽어 있는 것이다. 십자가의 도안에서 생명수로 세례를 받아 능력으로 거듭나자!


17절)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율법의 믿음 안에 있는 자들에게는 보이는 은사의 역사(예언 방언 신유등)로 표적이 나타나고, 진리의 믿음 안에 있는 자들에게는 예수님의 이름 곧 십자가의 도 말씀으로 모든 귀신들(어두움의 영들)을 쫓아낸다. 또한 진리의 아들들은 이 세상에 속한 율법의 믿음 안에 있는 자들이 알지 못하는 하늘의 것 곧 십자가의 도안에서 복음을 말하기 때문에 새 방언이라 하는 것이다. 이는 땅에 것을 좇던 믿음에서 하늘에 것을 따르는 변화된 마음이다.


18절)에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모세가 지팡이를 바로 앞에 던질 때에 뱀으로 변하고, 다시 뱀을 집어 들 때에 지팡이로 변함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십자가의 도는 구원받을 자에게 하나님의 능력의 말씀이다. 십자가의 도 곧 진리의 말씀으로 무장된 하나님의 아들들은 율법(아담=뱀) 안에 함께 할지라도 그리고 저주(마귀=사망--히2:14)를 한다 할지라도,  보혜사와 함께하며 나를 부인하는 자는 율법 아래 있지 않으므로 결코 저주를 당하지 않으며 해를 받지 않는다.


십자가의 도 말씀은 병든 자들과 소경들과 귀신들린 자들이 낳음을 얻을 수 있는 오직 한 길이다. 영적으로 병든 자들과 소경들과 귀신들린 자들은 고침을 받지 않고는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다.


우리를 위해서 다시 사신 예수님!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진리의 성령 보혜사는 우리들 심령에 살아 역사 하셔서 모든 더러움을 제하시고 깨끗케 하셔서 변화된 자신을 체험하고, 온전한 믿음에 온유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오직 주님만을 따르게 하신다.


빛의 말씀으로 어두움의 영들을 들어내시고 고쳐 주시며 깨끗케 하시는--진리의 성령이신 보혜사를 마음에 영접하라!  

  

 

십자가의 도 곧 진리의 성령 보혜사를 마음에 영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