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혜사를 마음에 영접하여 영원한 영광의 나라를 이루자!
 

       영원한 영광의 나라(마25:32-40)

 

우리들이 소망하는 나라는 영광의 나라이지, 저주의 나라가 아니다. 진노와 저주의 나라는 율법으로 말미암는 이 세상에 속한 나라이고, 세상(물질)에 속한 믿음에 있는 자는 그 심령이 또한 저주의 나라 가운데 있게 된다.

 그러나 진노와 저주의 나라에도 영광이 있으니, (고후3:7)에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의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이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을 인하여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율법 안에 있는 의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으나, 이는 없어질 영광으로서 두려움 곧 진노가 있어서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한다.

 주님으로 말미암는 영광의 나라는 조금도 두려움, 진노, 슬픔, 고통이 없는 나라로서 영원한 나라이다. 우리들의 믿음이 아담 안에 있느냐? 아니면 보혜사로 말미암는 예수 안에 있느냐? 에 따라서 영광의 나라 아니면 진노 저주의 나라를 각 심령에 소유하게 된다.

 모든 인생은 근본적으로 아담 안에서 태어나기 때문에 땅에 속한 율법의 저주 가운데 있게 되고 스스로는 진노 저주 가운데서 벗어나지 못한다. 예수님의 은혜를 멀리 떠나 있으면 있는 만큼 저주 곧 사망의 세력은 더욱 커지게 된다.

 사람이 이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에 세상의 보이는 것으로 영광의 나라를 이루려 하고, 소망하는 자들이 많으나, 이는 갈수록 각 심령과 사회가 세속화되고 있는 증거가 된다. 비록 보이는 것(물질)으로 영광의 나라가 건설되는 것 같으나 무너질 바벨탑을 쌓고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세상의 물질 명예 권세는 없어질 영광들이 아닌가! 없어질 것으로 영원한 영광의 나라가 세워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영원한 영광의 나라는 영원하신 하나님의 뜻을 좇아 이루어지는 것으로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주신 예수님 곧 십자가의 도를 바로 알고 온전히 믿는데 있다. 바로 깨달아 알고 믿게 하시려고 약속하신 보혜사를 보내 주신 것이 은혜요 사랑이다.

 영원한 나라는 사람의 생각과 뜻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영원히 죽을 육체 성전에 십자가의 도(하나님의 뜻)를 기록하시고 믿음으로 보혜사 앞에 순종하는 자의 심령에 영원한 영광의 나라가 이루어 진다.
  
 이와 같은 영원한 영광의 나라 곧 새 성전이 세워지기 위해서는, 먼저 육체에 속한 율법의 성전 곧 옛 구습이 무너져야 한다. 그리고 회개의 터를 굳게 다져야 한다. 그 다음에 하나님의 정한 때가 되면 아들의 영 곧 진리의 성령이신 보혜사를 보내 주시고 잘못된 모든 것을 고쳐 주신다, 새 성전은 사람의 손으로 지어지는 것이 아니라 보혜사께서 십자가의 도 말씀 안에서 이루어 주신다.

 그러나 오늘날까지 진리의 성령이신 보혜사가 비밀이었던 것은 십자가의 도가 감추어져 있었기 때문에, 천사의 영들(은사)로서 성령의 역사를 대신해 왔던 것이다. 진리의 성령이신 보혜사는 예수님 자신의 부활하신 영으로서 모든 영들의 머리가 되신다. 십자가의 도안에서 지체에 속한 영들 곧 아담으로 말미암는 수많은 영들의 역사로 지어지는 세상 성전은 보이는 영광은 있을지라도, 영원한 영광의 나라는 될 수 없다.

예수님께서는 마(6:33)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하셨고, 눅(17:20-21)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마음)에 있느니라"   

 약속하신 진리의 성령이신 보혜사를 마음에 영접하여 영원한 영광의 나라를 이루자!
눈물 고통 괴로움 시기 질투 원망 불평 불만등으로 가득한 나라를 건설하지 말고, 오직 사랑 안에서 자유와 기쁨과 평안으로 가득한 영광의 나라를 보혜사로 말미암아 소유하라!

골(1:26-27)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하심이니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그리스도 곧 십자가의 도는 우리들이 영광의 나라에 이르는 소망의 말씀이다. 이 말씀은 만세 전에 계획하시고 예정하신 하나님의 뜻이요 비밀이다. 비밀의 말씀인 십자가의 도를 마음에 영접하여 영원한 영광의 나라를 마음에 이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