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하나님의 심판하는 시기

 

기독교 이천년 역사 가운데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심판의 날을 알지 못해서 심히 궁금해 한 문제이다.

그래서 종종 거짓 선지자들이 예수님이 재림하실 연대, 날자를 예언한바 있었지만 그것이 맞지를 아니한 것이다.

그러나 이에 대한 하나님의 작정하신 시기와 날자를 꼭 있는 것이다. 그 때가 어느 때인고 하면,

마 (24 : 15) :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의 말한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 읽는 자는 깨달을진저 )"

본서에서 하나님의 비밀 중에 큰 비밀이 그룹 곧 사단의 비밀인데 이 그룹의 인격은 참으로 가증하고 미운 물건이다.

( 겔 1 : 4-28 )에, 이 가증한 그룹은 바로 에스겔 28장 12절에 지혜가 충족한 사람이요, 14절에 기름 부음 받은 덮는 그룹 곧 사단이다. ( 겔 1 : 26 )에는 하나님의 보좌요, 28절에는 하나님의 영광의 형상이며 하나님의 말씀의 그릇이며, 20절에 하나님의 운행하시는 그릇인 것이다.

그룹의 네 인격이 각기 왕권을 가지고 실행하는 것인데,

첫째 사람은-세상 임금이며,

둘째 사자는-짐승의 왕이며,

셋째 소는-율법권을 가진 법왕이며,

넷째 독수리는-공중 권세를 잡은 귀신의 왕이다.

이를 혼잡한 왕 곧 바벨론 왕이라고 하는 것이다. 본서에서 이 가증한 자의 비밀 정체를 바로 보고 깨달아 아는 사람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심판 날이 가까운 줄을 알 것이다.

사(14 : 13-15) : "네가 네 마음에 이르기를 내가 하늘에 올라 하나님의 뭇별 위에 나의 보좌를 높이리라 내가 북극 집회의 산위에 좌정하리라, 가장 높은 구름에 올라 지극히 높은 자와 비기리라 하도다, 그러나 이제 네가 음부 곧 구덩이의 맨 밑에 빠치우리로다"

이는 사단의 사자가 우주선을 타고 별 위에 올라가서 보좌를 좌정하는 날에는 음부에 빠치우리로다 라고 하신 말씀이 바로 심판의 시기인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이 벌써 이미 달 위에 갔다 왔으며 수십년 후에는 우주인이 금성이나 화성 위에 올라 갈 가능성이 있은즉 하나님의 백성은 생각하기를 우주인이 하루라도 속히 별 위에 올라가기를 원하는가? 더디 올라가기를 원하는가? 기독 신자 자신 자신이 세상 신의 영광 권세, 종의 멍에 아래에서 해방 받기를 주님 앞에 기도할 의향은 없는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