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님은 우리를 누구에게서 사셨는가?

 

주님께서는 성육신으로 오사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십자가의 도(구속의 도리)를 이루어 주시고 마귀의 자식인 우리를 구속해 주셨다.

우리는 여기에서 마귀가 누구인가?를 먼저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마귀의 자식이기 때문이다.

히(2:14)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고전(15;21)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우리는 말씀 안에서 사망=사람(혈육)=마귀인 것을 알 수 있으며 혈육의 사람은 아담으로 말미암아 시작 되었은즉 아담이 곧 마귀인 것이다.

바로 아담(요8:44) 안에서 태어나는 모든 자가 다 죽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고전15:22),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보내 주사 예수님의 피를 아담(마귀)에게 지불하고(사망권세 아래 피 흘려 죽기까지 순종)아담 안에 있는 우리(마귀의 자식)를 구원해 주신 것이다.

그러면 지금까지 전통교리에서 알고 있는 마귀는 무엇인가? 이는 천사가 타락해서 마귀가 됐다고 한다. 그러나 성경 말씀에도 없는 이 교리는 사람의 인위적이고 축측에 불과한 허무한 것이다. 왜냐하면?

1) 천국의 본질은 진리와 사랑이기 때문에 천사가 있는 천국에는 타락이 있을 수가 없다. 타락이 있는 곳은 이 세상 뿐이다.

2) 천사나 마귀는 신령체이므로 자손이 있을 수가 없다. 자손은 혈육으로 말미암아 번성하 기 때문에 신령체인 마귀의 자식들이 있을 수가 없지 않은가?

3)하나님께서는 영을 하나(하나님의 형상)만 창조 하셨다.

말(2:15) "여호와는 영이 유여 하실지라도 오직 하나를 짓지 아니하셨느냐 어찌하여 하나만 지으셨느냐 이는 경건한 자손을 얻고자 하심이니라"

창세게 하나님의 육일창조 과정에 천사의 창조는 없다. 그러므로 전통 교리에서 아는 천사 창조론은 세상 지식에서 나온 추측에 불과하다. 천사 창조에 대한 것은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감추어 두셨던 비밀 중에 비밀이라 할 수 있다.

아담=마귀인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요8:44)(히2:14)(고전15:21) 예수님께서는 아담의 자손 곧 마귀의 자식인 우리를 위해 아담에게 예수님 자신의 피를 지불하고 우리를 사주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