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하나님께서 세상 하나님을 창조

 

1)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은 세상을 다스리라는 축복을 받은 자이다.

2)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은 이 세상에 속한 율법의 말씀의 형상이다.

3)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은 세상을 정복하고 생육 번성의 축복을 받은 오직 한 영으로서 이 세상의 유일한 하나님이다.(1:28)

4)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은 진리 영생 외에는 모든 것(피조물)을 가진 자이다.

5) 참 하나님께서 진리 안에서 스스로 계시고 역사 하시는 것처럼,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함을 받은 첫 사람은 율법 안에서 스스로 계시며 여호와의 이름으로 역사 하신다.

6) 하나님은 진리의 말씀이고, 세상 하나님은 율법의 말씀이다.

창조주 참 하나님으로부터 세상을 다스리라는 축복(1:28) 곧 율법의 말씀을 받고, 율법의 말씀으로 이 세상을 다스리는 통치자이다. 이 세상 통치자는 참 하나님으로부터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위임받은 유일한 자로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세상 하나님 노릇 하는 자이고, 천국의 참 사랑의 하나님은 아니다. 이는 창조함을 받은 사람이면서 하나님인체 할 수 있는 유일한 자이다.

여호와는 참 사랑의 하나님이 아니라,

율법의 말씀으로 창조 받은 사람으로서 하나님인 체하는 자이다.

여호와가 진노 저주 살인을 하는 것은 율법의 세상 하나님이기 때문이다.

(28:2) “...네 마음이 교만하여 말하기를 나는 신이라 내가 하나님의 자리 곧 바다 중심에 앉았다 하도다 네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 같은 체 할지라도 너는 사람이요 신이 아니어늘

살후(2:4) “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4:8) “ 그러나 너희가 그 때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여 본질상 하나님이 아닌 자들에게 종노릇하였더니...”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면서 하나님이 아닌 자!

사람이면서 하나님인체 할 수 있는 자! 가 누구인가? 를 깊이 생각하라!

깨닫는 자는 마귀 사단(세상임금)의 미혹에서 벗어나리라.

 

*하나님께서 직접 창조하신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의 영광 권세 능력은?

1) 하나님은 영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영의 형상으로 창조하심

2) 하나님은 말씀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말씀의 형상으로 창조하심--고로 말씀을 받지 못한 짐승과는 대화를 할 수 없으며, 말씀을 받은 사람에게만 죄가 있다.

3) 하나님은 창조주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창조의 능력을 가진 형상으로 창조하심 --사람은 위대한 창조력을 가지고 있다.

4) 하나님은 전능하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전능하신 능력을 받은 형상으로 창조하심 --땅을 정복하고 소유할 능력을 가지고 있다.(이 세상 전체를 가지고 있다)

5) 하나님은 입법자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율법의 형상으로 첫 사람을 인격화하여 세상을 다스린다.

6) 하나님은 영광의 주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영광의 형상으로 창조하심--세상의 영광을 소유하고 있음

7) 하나님은 만왕의 왕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만왕의 왕의 형상으로 창조하심--세 상의 모든 왕들의 배후에서 역사 하는 만왕의 왕이다.

8) 하나님은 섭리 자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섭리의 형상으로 창조하셔서 하나님의 모든 섭리가 첫 사람 안에서 실행 성취한다.

하나님의 모든 영광 권세 능력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았고, 소유하고 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상으로서 세상 하나님(여호와 하나님)이시다. 그러므로 세상 하나님은 세상의 전능하신 능력의 소유자로서 천국의 참 하나님인체 할 수 있는 유일한 자이다.(28:2)

여호와는 율법의 세상 하나님이기 때문에 죄 지은 자들을 진노 저주 살인을 할 수 있는 무서운 하나님이시다. 율법의 여호와를 섬기는 것은 창조함을 받은 사람을 섬기는 곧 우상을 섬기게 된다.

진리의 참 하나님은 오직 빛과 사랑이시고, 조금도 어두움이 없으시다.(요일1:5)(8:1)

그러나 율법의 여호와 하나님은 진노 저주 살인하는 무서운 하나님이시다. 여호와는 민(16:22)육체 생명의 하나님이시고, 이를 두고 예수께서는 (10:28) 몸은 죽여도 영혼은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하심을 상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