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형상이란?


 

 형상이 없으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을 창조하심은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을 통해서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나타내시고 또한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을 통해서 영광을 받으시고자 하심이다.

 영의 형상으로 창조함을 받은 첫 사람은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축복이요 명령인 창1:28의 말씀을 이 땅에 실현하기 위해서, 창2:7에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고 생령인 사람을 지으신 것이다.

 그래서 진리의 참 하나님은 예수 안에서 천국의 모든 역사를 이루시고,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은 아담 안에서 이 땅의 모든 역사를 이루시는 것이다. 이는 참 하나님께서 이 땅에 모든 역사는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에게 맏기셨고,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은 흙 사람인 첫 사람 아담을 통해서 역사 하심이 지금까지 비밀이었다.  

 참 하나님께서 스스로 계신 하나님이신 것과 같이,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도 스스로 계신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함을 받았기 때문에, 스스로 여호와의 이름을 가지고 이 세상에서 하나님 노릇을 하는 것이다.

 (살후 2: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살후 2:4)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이는 땅에 속한 율법의 사람이면서 하나님인체 하는 자이고(겔28:2), 진리를 대적하고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 곧 여호와 하나님으로서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모든 믿는 자들의 숭배함을 받는 이 세상 하나님인 것이다. 이는 천국의 참 하나님이 아님을 바로 분별해야 미혹을 받지 않는다.  

 

*참 하나님께서 직접 창조하신

하나님의 형상 첫 사람의 영광 권세 능력은...

 

 1) 하나님은 영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영의 형상으로 창조하심

 2) 하나님은 말씀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말씀의 형상으로 창조하심--고로 말씀을 받지 못한 짐승과는 대화를 할 수 없으며, 말씀을 받은 사람에게만 죄가 있다.

 3) 하나님은 창조주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창조의 능력을 가진 형상으로 창조하심--사람은 위대한 창조력을 가지고 있다.

 4) 하나님은 전능하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전능하신 능력을 받은 형상으로 창조하심--땅을 정복하고 소유할 능력을 가지고 있다.(이 세상 전체를 가지고 있다)

 5) 하나님은 입법자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율법의 형상으로 첫 사람을 인격화하여 세상을 다스린다.

 6) 하나님은 영광의 주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영광의 형상으로 창조하심--세상의 영광을 소유하고 있음

 7) 하나님은 만왕의 왕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만왕의 왕의 형상으로 창조하심--세상의 모든 왕들의 배후에서 역사 하는 만왕의 왕이다.

 8) 하나님은 섭리 자이시므로---하나님의 형상도---섭리의 형상으로 창조하셔서 하나님의 모든 섭리가 첫 사람 안에서 실행 성취한다.

 하나님의 모든 영광 권세 능력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았고, 소유하고 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상으로서 세상 하나님이시다. 그러므로 세상 하나님은 세상의 전능하신 능력의 소유자로서 참 하나님인체 할 수 있는 유일한 자이다.(겔28:2)

 

참 하나님은 형상이 없으신 하나님으로서

진리의 빛 곧 사랑이시다.

 (요일 2:19) 저희가 우리에게서 나갔으나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 하였나니 만일 우리에게 속하였더면 우리와 함께 거하였으려니와 저희가 나간 것은 다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함을 나타내려 함이니라  

(요일 2:20) 너희는 거룩하신 자에게서 기름 부음을 받고 모든 것을 아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