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보혈의 공로를 말하라!

 

모두가 보혈의 공로를 믿는다고 말은 하면서도, 실상 보혈의 공로를 말씀 안에서 바로 알지 못하고...제시하지 못하고 있음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요(4:22)에 "너희는 알지 못하는 것을 예배하고 우리는 아는 것을 예배하노니" 하셨는데, 이제 진리의 성령 보혜사께서 밝혀 주시는 보혈의 공로를 바로 알고 믿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고 믿어야 할 때입니다.

 만 백성들을 이 세상의 죄 가운데서 구원하시기 위해서 피 흘려 죽어주시고
전능하신 능력으로 부활하시고 이루어 주신 <
십자가의 도가 보혈의 공로>입니다.

 
 진리의 말씀(예수)이 육신을 입고 이 땅(아담)에 오셔서 아담의 율법으로 말미암는 사망권세 아래 죽어 주시고(보혈의 피를 지불), 아담의 율법의 죄와 사망의 법 아래 갇혀있는 모든 자들을 속량해 주신 것이 보혈의 공로이고 하나님의 사랑이고 뜻입니다.(롬5:8)

      십자가의 도=보혈의 공로=하나님의 능력=하나님의 뜻=하나님의 사랑

 죽으심으로 이루어 주신 십자가의 도로 말미암지 않고는 하나님 앞에 믿음도 거듭남도구원도 사랑도 영광도 헌신도 충성도 있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이고 주님의 뜻인... 만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한 보혈의 공로인 십자가의 도를 바로 알고 믿음으로 마음에 새겨서 종이 아닌 아들들이 됩시다.(갈4:1-7)

 
보혈의 공로를 믿는 아들들의 믿음은?

 하나님을 향하여 다시 산 자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삶은 언제나 자신의 인격이 율법인 것을 알고 십자가의 도안에서 자신을 부인하며 율법을 향하여 죽는 자(희생)들 곧 겸손히 섬기는 자입니다.(갈2:19-20)

 이는 십자가의 도를 본 받아 행(순종)하는 사랑의 실천자들로 진리의 아들들입니다.


십자가의 도의 비밀